본문 바로가기
Daily

2008 02-27의 기록

by 꿈꾸는엘프 2008. 2. 2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꺼내신은 한때 유행하던 "스파이더맨 양말 -_-v"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흔들리는 버스를 타고 신촌으로 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촌 나들이의 주 목적인 영화를 예매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영 시간이 남아서 잠시 헤어샵에 들렀습니다. (자쓰리헤어 이대 2호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사진도 머리도 맘에 안듭니다...ㅠㅠ

영화 관람중에는 휴대폰은 잠시 잊어줍니다. "난 문화시민이 될테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를 본 뒤에는 맥주를 마셔줘야 ^^ (맥주에는 역쉬 훈제연어 샐러드가 쵝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도착하니 친구가 야식을 먹자고 하네요. 친구차 타고 맛난거 찾으러 고고싱~^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메뉴는 김치찜으로 정했습니다. 오랜만에 먹네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한소끔 끓인 후 백세주와 함께. 캬아~~~

이렇게 길~었던 어제 하루를 정리 해봤습니다.

1. 5712버스가 너무 많이 흔들렸습니다. 기사님~ 난폭운전은 안되요!!
2.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듯 하더군요~ 멋졌어요! WOW!
3. 오늘따라 담당샘~ 컨디션이 별루셨는지 머리는 썩 맘에 들지는 않네요...
4. 눈이 얼어붙은 길을 걷기가 힘들었습니다.
5. 맥주가 좀 싱거웠습니다.
6. 김치찜은 먹을만 했습니다.

영화에 관한건 다음 포스팅에 써야겠네요...(라고 쓰고 언제가 될지 모른다고 읽는다)

휴우....오늘따라 포스팅이 힘드네요. 몇번을 썼다 지웠다 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