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rming

귀농인 영농정착과정 - 일본연수 3~4일차

by 꿈꾸는엘프 2008. 9. 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름다운 신사 '헤이안진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폭? 신사장님~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김없이 셀카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각사 입구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2~3층을 금칠했다는 금각사..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셀카가 빠지면 왠지 섭섭~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이질도 역쉬~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번쩍번쩍~ 금각사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색...-_-v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각사 안에있는 정원 계단. 우리집도 이렇게 하면 어떨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수사에 들어가기 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청의 색깔이 너무 아름다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셀카질을...-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수사에서 역쉬 신사장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수사로 들어가는 입구의 여러 자그마한 가게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심은 동대사에서 간단하게 도시락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대사는 거꾸로 돌았다. 보통 아래->위로 관광하는데 우리는 위->아래로~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석형님~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뿌우~~ 0_0v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름이...생각이...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v질은 그만해야 할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위에 점점 지쳐가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제인의 숨결이 느껴지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도착한 동대사 대불전. (좌부터 부회장-신사장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대사 대불전 앞에서. 세계 최대의 목조건물이라는 말에 과연~ 일본애들 대단해! 라고 했으나 백제인의 후손이 지었다는 설명에 쿠오옷!! 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사장님이 골프치러 사라지는 바람에 잠시 소란이 있었던 직거래장터의 사장님?께서 한말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사카에서 수산물로 유명한 구로몬시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깔끔한 시장 내부모습. 왼쪽은 청도에서 온 원기씨 부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내 짝퉁? 면세점 앞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한큐호텔 근처의 선술집에서 원기씨 부부와 함께~ (정말 서서 먹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심은 오사카 간사이 공항 지하에서 간단하게 초밥-우동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과 4일만에 초췌해진 나. 면도도 못하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행의 마지막. 항공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안녕~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아오는 기내식은 좀 먹을만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선한 샌드위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햄~ 뭐 나름 먹을만^^



셋째-넷째날 요약
 - 헤이안진구의 정원을 구경하지 못했으니 반쪽도 보지 못한거나 마찬가지...
 - 금각사는 정말 아름다웠다.
 - 청수사의 3가지 물중 하나도 먹질 못했으니 이 역시 아쉬움이 가득...ㅜㅜ
 - 청수사 입구 뒷편에 있는 오~래된 작은 가게들(두부, 과자 등). 과연 인본인들에게 있어 전통이란 어떤 의미인지 새삼 느끼게 되었다.
 - 동대사에서 쪼리를 벗고 운동화로 갈아신고는 미아가 되었다... 아래에 다시 설명~
 - 동대사 대불전의 그 어마어마한 장대함이란...과연 백제인들은 대단했다^^
 - 사슴농장 녀석들...과자를 들고 있으면 고개를 숙이며 인사 한다. 아리가또~ㅋ
 - 천방지축 신사장님 덕분에 완전 ㅎㄷㄷㄷ

 - 넷째날 방문 예정이었던 중앙도매시장은 관계자 섭외에 문제가 생기는 바람에 실패.
 - 돌아오는 비행기의 기내식은 갈때보다는 나았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