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arious

서버 이전 후 포스팅 날짜/아카이브가 안나오네요 ㅠㅠ

by 꿈꾸는엘프 2006. 12. 24.
이게 어찌된 일인지...
다시 천천히 확인 해 보니 날짜 뿐만아니라 아카이브 목록도 안나오네요..휴..
답답합니다...
이전하기 전에는 잘 나왔었는데 DB도 바꾸어보고, 퍼미션을 변경해봐도 전혀 방법이 안나옵니다.
스킨에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고(기본 스킨도 되지 않으니..) 이게 왠일이래요 ㅠㅠ

해결을 위해 잠시 스킨 변경 및 데이터 교정, 삭제가 간헐적으로 이루어 질 예정입니다.
오셨다 암것도 없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_-;


해결 했습니다.
너무 어이없게도 "날짜 언어/형식 변경 플러그인" 이 녀석이 문제였네요.
해당 플러그인을 "미사용"으로 설정 변경 후 해결되었습니다.

제보해주신 iendev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