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이미지 테스트

by 꿈꾸는엘프 2006. 1. 4.
테터센터에서 놀다가 우연히 들어간 Astral_Leno님의 블로그에서 본 이미지 테스트.

간단한 심리테스트 정도?로 생각하고 심심풀이겸 해 봤는데...대충 맞는 것 같다^^

심리학도로써-_-; 별로 믿을만한 테스트라고는 말 못하겠지만 그냥 심심풀이로 해 볼만은 한것 같다.

테스트는 여기로 http://cgi.chol.com/~ksb/imagetest.htm

내 결과는...
1. 당신은 지금 정신적으로 매우 안정되고 행복한 상태에 있으므로 친구의 불행을 진심으로 걱정해줄 수 있다. 악의도는 10%이하.

2. 스스로 자신을 상당한 미인미남이라고 생각하는 타입. 나르시스트도 100%에 가까운 자기 자만형 타입이다. 지나치게 자기애에 도취하기 쉬운 위험 천만형이라고 할 수 있다.

3. 당신은 지성파임을 보여주는 동시에 패션센스에 대해서도 자신있다는 증거. 지성과 센스를 겸비한 현대인임을 과시하고 싶은 심리가 내재되어 있다.

4. 직선적으로 불만을 나타내는 타입. 자신의 매력에 대해서 가장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

5. 현실과 동떨어져 있는 관념적인 마음. 심층의식 속에 지금 자신이 하는 일은 너무도 어울리지 않는 행위라는 생각으로 가득. 그는 기본적으로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신념대로 일을 해결해 가는 타입에 속한다.

6. 가장 정상적인 타입의 사람으로 비정상도 제로.


썩~ 맘에드는 지극히 정확한 결과군...냐하~ ^_^